사진 -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제공
사진 -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설계 전문 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자체 카카오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해 7월 17일까지 카카오 채널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ZWCAD KOREA의 공식 카카오 채널을 구독 채널로 추가한 유저 대상으로 진행되며, 채널 추가를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캔커피 음료를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채널 추가는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ZWCAD KOREA(지더블유캐드코리아)’를 검색하여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유저라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참여가 가능하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채널을 추가하면 ZWCAD/ZW3D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소식 등을 발빠르게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마트채팅’ 기능을 통해 제품 구입문의, ZWCAD/ZW3D 무료교육 일정, ZWCAD/ZW3D 튜토리얼 영상 또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카카오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ZWCAD와 ZW3D에 관심을 갖고, 카카오 채널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채널을 추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획 중이며, 온라인으로 참석 가능한 세미나인 웨비나를 활성화하는 등 코로나19 장기화에 맞춘 온라인 플랫폼별 프로모션 활성화에 집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