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제공
사진 -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스포츠서울과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1가 오는 17일까지 후보자 신청을 접수 받는다. 선정된 대상자는 828일 공표된다.

브랜드어워드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1는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의 신뢰와 서비스를 인정해 제3의 소비자에게 알림으로써 또 다른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대표가치를 높일 수 있는 어워드이다.

선정 대상으로는 기업체, 공기업체, 지방자치단체 등이며 수상자 선발은 공신력 확보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100% 공적 심사로 진행된다.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5가지 항목을 평가하고, 경쟁브랜드와 동률일 경우에는 2차 조사를 통해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자료 및 엠블럼을 제공하며, 온라인 언론보도 송출과 더불어 스포츠서울 특집 기사와 서울경제 신문 연합광고도 게재될 예정이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관계자는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는 고객이 선호하고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을 발굴해 더욱 의미가 있는 브랜드 대상이라며, “브랜드의 가치를 통해 소비자와 하나 되는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에 우수 기업을 초대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