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응원 30% 할인 이벤트 오는 3일 마감
상태바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응원 30% 할인 이벤트 오는 3일 마감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7.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0 공인중개사 합격응원 30% 할인 이벤트를 7월 3일(금)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는 이번 공인중개사 이벤트를 통해 ▲평생합격보장반 ▲2020 스피드 합격반 ▲2020 VIP 연회원반 세 가지 패키지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 패키지 구입 시 100만 원 상당의 부동산 실무 무료 강의와 전국 모의고사 무료 응시 등 공인중개사시험 준비에 더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러한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패키지 중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최신 인강과 핵심 특강 및 2020 모든 유료 특강은 물론 부동산중개사시험 대비에 효율을 높일 교재 18권까지 구비돼 있다.

해당 패키지의 핵심은 공인중개사시험 일정에 상관없이 시간의 여유를 두고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가 늘어나 합격의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수험생들 에게 선호되고 있다.

또한 2020 스피드 합격반은 수험생에게 2020년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5단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최신 강의와 핵심 특강 및 필수 유료 특강을 제공하며, 부동산자격증 취득 대비 교재 14권까지도 지원하고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핵심 내용만 담겨있는 인강으로 빠른 합격을 하길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제격이다.

이와 함께 2020 VIP 연회원반은 제31회 공인중개사시험 일정까지 수강 가능한 2020년 최신 정규 강의와 핵심 특강, 모든 유료 특강이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강의의 효율성을 높일 2020년 공인중개사 교재 18권까지 준비돼 있어 2020년 부동산자격증 취득 성공에 도움을 준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자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학습 여건에 맞는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터득한 후 합격하길 바라고 있다”라며 “해당 패키지에 부동산공법, 부동산학개론 등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양질의 인강이 포함돼 있어 독학하는 수험생들도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외에도 부동산경매 등의 부동산 실무 관련 교육을 제공한다. 이곳의 부동산 실무 교육들은 ‘고상철 대표의 나홀로 디벨로퍼 전문가 과정’, ‘부동산 전과목 프리패스’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