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이주은 기자] 리엔케이의 클리닉 노하우로 설계된 고기능성 집중 케어 프로그램 라인이 추가됐다.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홈 에스테틱 프로그램인 ‘셀 레미디 PA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는 민감 피부 보호 및 피지 케어 집중 프로그램으로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도록 피부 고민 부위를 빠르고, 간편하고, 전문적으로 집중 케어할 수 있는 3-STEP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리엔케이만의 클리닉 노하우를 담아 정교하게 설계된 ‘셀 레미디 PA 프로그램’은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는 한편 피지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고민별 고기능 집중 케어 프로그램으로 설계돼 마치 전문가에게 피부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리엔케이 셀 레미디 PA 프로그램은 앰플, 크림, 스팟겔의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스텝에서 사용하는 ‘앰플’에는 티트리 오일의 주요 성분인 4-터피네올 성분이 담겨 있어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한다.

두 번째 스텝은 ‘크림’이다. 크림을 얼굴 전체에 적당량 펴 바르면 수분이 빠르게 공급되면서 피부가 진정되고 정돈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주며 피부 환경을 보호하여 피부 문제를 완화한다.

리엔케이 셀 레미디 PA 프로그램의 마지막 스텝인 ‘스팟겔’을 눈에 띄는 고민 부위(스팟)에 바르면 들뜸없이 밀착되어 집중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투명한 제형의 스팟 타겟팅 보습제로 피부 장벽에 밀착되면서 비타민C 유도체와 유황성분이 피부결을 케어한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자외선과 높은 기온 등으로 인한 여름 피부 고민이 늘고 있는 시기에 맞춰 리엔케이의 클리닉 노하우를 담은 홈 에스테틱 프로그램인 셀 레미디 PA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진정 케어 효과와 피지 케어 효과를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의 불쾌지수는 낮추고 청량지수는 높여 피부가 최적의 환경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