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주택관리사 수험서 시리즈 5종이 온라인서점 YES24의 베스트셀러 1위부터 5위까지 모두 차지했다. 

주택관리사 부문 65주차 1위는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이 차지했다. 이어 1차 실전동형 모의고사, 1차 핵심요약집 등이 5위까지 차례대로 올랐다. 6월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1위부터 8위까지 연달아 차지하는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1차 회독 기출문제집16회부터 22회까지 7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한 교재다. 개정된 내용으로 의미를 잃은 문제는 수정 혹은 대체해 학습의 효율성을 높였다.

회독 학습이 가능하도록 ‘1회독용 정답표오답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보다 편리한 학습을 위해 문제편과 정답 및 해설편을 분리하고, 정답만 빠르게 채점할 수 있도록 빠르게 확인하는 정답을 추가했다.

무료 학습자료도 제공된다. ‘회독 기출문제집 오답노트를 수록했고,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회계원리 및 시설개론 핵심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회 회독 기출문제집을 포함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