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이제 샤넬 뷰티의 다양한 제품들을 카카오톡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샤넬이 7월 6일, 럭셔리 브랜드로는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전문관을 오픈한 것.

샤넬은 국내 최대 모바일 플랫폼인 카카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럭셔리하고 다양한 샤넬의 뷰티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샤넬 뷰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샤넬의 베스트 셀러는 물론, 친구, 연인, 가족 등의 모든 고객들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고 어울리는 아이템 22가지를 선보인다.

특히 샤넬의 대표적인 향수로 꼽히는 샹스 오 땅드르 35ml와 더불어 리퀴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핸드크림, 맨즈 라인에서는 보이 드 샤넬 립 밤과 블루 드 샤넬 향수도 만나볼 수 있다. 선물 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시그니처 기프트 백도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샤넬 멤버십에 가입하는 경우 특별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샤넬 뷰티 관계자는 “카카오를 통해 고객과의 접근성을 높여 샤넬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보다 빠르고 쉽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매 시즌마다 다양한 선물 아이템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샤넬의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샤넬’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