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자외선이 강해지면서 불쾌지수도 올라가는 요즘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건강에도 적신호가 울리고 있다. 두피 가려움과 두피 각질 증상이 악화되면서 붉은기 및 여드름이 생기거나 지루성 두피염까지 발생하기도 한다. 이는 탈모의 원인이 될 수도 있기에 변화한 환경에 따라 생두피케어를 달리 해줘야한다.

또한 지루성두피염은 단순 염증 개선을 위한 치료만으로는 증상이 재발할 우려가 있다. 때문에 생활 속 관리가 중요하다.

이에 더모리스는 모근사이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두피스케일링 케어 일라이트 스칼프케어를 제안했다,

일라이트는 각종 노폐물 및 중급속을 흡착하여 두피를 청결하게 하고 실리콘, 설페이트와 같은 자극 성분을 무첨가하여 순하면서도 데일리 스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나 지루성 두피염 샴푸로 호평을 받고 있는 더모리스는 맥주발효추출물 홍삼추출물 뿐만 아니라 그린등급의 영양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주어 지친 두피 피로감을 해소한다.

ph 5.7로 두피 피부와 유사한 산성도를 맞추어 기름기 많은 지성두피와 정수리 냄새까지 케어할 수 있다

또한 손톱으로 상처를 낼 수 있는 부분을 고려해 출시한 실리콘 두피브러쉬를 제안함으로써 손가락으로 미세한 세정이 어려운 모근사이를 부드러운 돌기 브러쉬로 두피 마사지 및 세정력을 올리고 있다.

더모리스 담당자는 우리의 두피는 일정한 주기를 두고 여러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특히 계절변화에 따라 머리각질, 두피비듬, 지루성두피염, 여성탈모 등의 문제를 겪기도 한다더모리스는 모든 두피 타입에 사용할 수 있고, 여름철 두피 가려움 및 각질로 고민인 분들께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루성두피염샴푸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는 신세계면세점 입점 및 3차완판으로 1+1이벤트 및 두피 모근을 시원하게 케어하는 샴푸브러쉬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