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PC, 모바일에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팩스 업무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팩스를 사용하고 싶으나 사용중인 팩스 번호가 변경될 까봐 인터넷 팩스 사용을 망설인 직장인에게, 하나팩스의 착신전환 무료이벤트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사용하고 있는 유선 팩스 번호 그대로 하나팩스 홈페이지에서 착신전환 인증 시 6개월간 이용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팩스는 팩스 기기가 필요없이 PC나 스마트폰에서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외근이 많은 영업직이나 팩스 기기 때문에 불편함을 겪는 사무직에서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

하나팩스 관계자는 “기존 팩스번호를 착신전환하면, 수신된 문서를 하나팩스에서 확인할 수 있고, 광고성 팩스로 소모되는 잉크 및 종이 낭비를 없앨 수 있으며, 팩스번호 변경없이 인터넷팩스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라고 하며,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에 많은 기업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팩스 회원가입 시, 최대 4,5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팩스 최대 107장 발송 가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하나팩스”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