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가자] 지난 5월, 애플에선 전문가용 노트북 2020형 맥북프로와 맥북에어 노트북을 선보였다. 이에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스코코에서 2020형 맥북에어, 맥북프로 전용 보호필름을 출시했다.

스코코 내부에는 국가 공인 보호필름 연구소 스코코LAB이 있어 보호필름 계측부터제작, 판매, 유통까지 함께 이루어 진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2020형 맥북에어와 맥북프로 전용 보호필름 또한 꼼꼼한 계측 및 제작 과정을 거쳐 출시됐다.

2020 맥북에어 13인치의 액정을 보호할 수 있는 액정보호필름은 저반사, 올레포빅, 울트라샤프 AR 등이 있으며 이외 노트북 외부 보호를 위한 무광 전신보호필름과 유니스킨 전신 보호필름, 키보드 보호필름과 키스킨이 함께 출시됐다.

스코코 관계자는 “2020년형 맥북프로, 맥북에어 보호필름 출시 이후 신형 맥북이 발매될 때마다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코코에서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노트북, 태블릿, 자동차 등 각종 기기 전용 필름이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스코코 제품 구매 시 스마트스토어에 접속하여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설정하면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보호필름 부착에 자신 없는 분들을 위해 스코코에서는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부착점 서비스는 점차 확대 중에 있으며, 방문 부착 시 스코코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부착점 정보를 확인하여 유선으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