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높은 온도와 습도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두가 힘든 계절이지만 그 중에서도 임산부에게는 유독 힘겹게 느껴지는 계절이다. 임신 중에는 다양한 호르몬 변화와 혈액순환이 활발해져 평소보다 더위를 많이 느끼게 될 수 있는데 여름이 되면 날씨의 영향을 받아 더위를 더욱 심하게 느낄 수 있다. 

때문에 피부에 노폐물이 축적되기 쉬운 상태가 된다. 이에 여름철 임산부피부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다만, 임산부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하고 쉽게 자극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태아의 건강에도 영향을 줄 수 있어, 꼼꼼히 확인한 후에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민감성피부화장품, 영양크림추천으로 언급되고 있는 몽디에스의 스킨토너와 영양크림은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내에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만으로 구성돼 있다. 

몽디에스의 모공토너는 세정만으로 완벽히 닦아지지 않는 미세한 먼지를 피부로부터 닦아 내주며 피부 층에 수분을 부여해 화장품의 깊고 견고한 흡수를 돕는 역할을 도와준다. 또한 해당 제품은 임산부와 태아를 위해 알코올, 인공향료, 파라벤 등을 모두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보호와 진정에 탁월해 오래 전부터 미국 인디언들에게 마법의 식물로 불려진 성분으로 피부 유수분밸런스 조절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위치하젤 추출물 및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피부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약산성토너로 세안 후 pH밸런스를 조절해주고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임신 중 호르몬변화와 신체의 변화로 인해 움직임의 제한이 있는 예비 맘을 위한 몽디에스 올인원크림은 한번에 두 가지 피부 고민을 모두 케어하는 주름&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53개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단백질 성분인 피부강화 성분 EGF를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몽디에스 미백크림은 국가 공인 시험 기관에서 진행하는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측면에서 저자극 물질로 판단 받은 바,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처럼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 입점에 이어 중국 첫 수출을 성공한 바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수딩젤, 유아샴푸&유아바디워시, 아기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한국 브랜드선호도1위,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3년연속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이외에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한편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첫 수출을 기념하여 6월25일 오전5시부터 7월9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키즈로션, 베이비크림, 신생아바디워시, 약산성샴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