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엠마녹스 제공
사진 - 엠마녹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엠마녹스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고객만족브랜드(여성청결제)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엠마녹스는 여성용품·청결제 브랜드로 여성의 사랑스럽고 편안한 밤을 위해라는 슬로건을 걸고 운영하고 있다. 매년 트렌드에 맞춰 여성 Y존 케어의 제품과 정보를 전달하고, 단계별 CS 서비스를 통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퓨어 클렌저는 여성 청결제 제품으로,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 올그린(All Green) 등급 성분만 함유됐으며 부드러운 거품 타입이라 사용 시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ph 3.5~5.5의 약산성으로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았으며, 라벤더 오일을 사용해 은은한 라벤더 향이 생리 전, 후 냄새는 물론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글리세린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줘 세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여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 준다.

또한 엠마녹스는 여성의 시크릿 존이라 불리는 Y존 건강의 중요성을 알려주면서 Y존 케어 제품의 선택 기준을 제시한다.

엠마녹스 관계자는 여성만의 건강을 위해 여성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과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 여성 청결제 제품뿐만 아니라 여성의 Y존 케어를 위한 제품도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