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제품 브랜드 아이멜리의 ‘로럴그린 리페어 크림’이 여름철을 맞아 주문이 폭주하며 임시 품절이 되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아이멜리
사진출처 : 아이멜리

피부 트러블과 손상된 피부의 회복과 개선에 효과적인 티트리 잎 수, 병풀 추출물, 트레할로스 등 ‘리페어 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피부의 회복과 빠른 개선을 돕는 성분들로 구성된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수딩크림은 겔 형태의 가벼운 텍스처와 부드러운 발림성,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추어주는 쿨링감과 좁쌀여드름,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 등 빠른 진정과 회복을 돕는 제품으로 호평을 듣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끈적이거나 잔여물이 남지 않지만 우수한 보습효과로 소비자들에게 ‘여름철 안성맞춤 수딩크림’, ‘여름 홈케어 크림’ 등 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도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출처 : 아이멜리 온라인 공식몰

아이멜리는 “장마가 지난 후 갑작스럽게 상승한 기온과 지속적인 마스크의 착용으로 인해 트러블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로럴그린 리페어 크림의 생산량이 전량 품절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아이멜리는 7월 8일~9일 재입고 되는 리페어 크림을 예약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무스폼을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크림은 아이멜리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