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부평 PT 고강도다이어트짐에서 이번 여름 맞이 특별 관리 24시간 카톡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고강도 다이어트 짐'이 간단한 소도구를 사용해 체계적이면서도 과학적인 단계별 트레이닝의 특별한 노하우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존의 피트니스 센터들처럼 무겁고 큰 운동기구들만 나열되어있어서 그 위에서 뛰고 땀을 흘리고 하는 운동과는 차원이 다른 시스템이다.

고다짐은 크로스핏을 바탕으로 일반인 다이어트를 전문으로 관리하고 있다. 단순히 바벨이나 덤벨, 케틀벨, 월볼 등을 활용해 코치가 알려주는 대로 한 시간 정도 고강도로 운동하는 시스템이다.

운동은 그룹으로 진행하고, 매주 인바디 후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전문적인 코치들에게 직접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개개인에게 맞는 레벨 링으로 개인에 맞는 운동을 제공하며, 또한 카톡 관리로 1:1 식단관리까지 철저하게 받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여름을 맞이해서 그룹 혹은 개인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또한 회원들의 동기부여를
자극해 지루해서 매번 포기했던 운동과 성공적인 몸만들기에 한층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예를 들면 인스타 식단 챌린지, 운동영상 챌린지 등 흥미를 돋궈주는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특히 이곳에서 제안하는 프로그램은 3개월이면 다이어트가 완성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