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웨딩연합회, 7월 18일~19일 부산 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부산웨딩연합회, 7월 18일~19일 부산 웨딩박람회 개최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0.07.0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부산웨딩연합회 제공
사진 - 부산웨딩연합회 제공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부산웨딩연합회가 현대백화점 범일점에서 오는 7월 18일~19일 일정으로 웨딩 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부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해 경력 10년 이상의 웨딩플래너를 통한 부산웨딩홀 비교분석과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 모두에게 최대 850,000 마일리지 및 삼성전자 55만원 할인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일리지웨딩은 아직 웨딩홀이 정해지지 않은 예비부부분들에게 메리움 퀸스, 메리움 캔들, 롯데 갤러리움, 부산호텔 등 부산지역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홀마다 마일리지 제휴가 되어 있는 웨딩홀 대관 시 적립을 실시한다.
 
또한 블랑드원느, 어반스튜디오, 원규스튜디오 등의 웨딩스튜디오가 참여하여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브라이드 메르시, 부부드 블랑, 본노비아스 등이 웨딩드레스 업체로 함께 하여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추가 비용 없이 선보인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많은 볼거리와 할인혜택, 사은행사로 예비부부들의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계획이다.
 
마일리지웨딩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 참가자들에게 삼성전자 가전 구매 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을 드리며 다양한 혜택과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들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며 “이와 더불어 풍성하게 준비된 혜택과 선물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 웨딩혼수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부산마일리지웨딩 또는 웨딩의공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