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수빈아카데미 제공
사진 - 수빈아카데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강남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는 지난 2일 영화, 방송, 광고에서 전문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몬스터코리아 대표 박대현 아티스트를 초청해서 특수분장(좀비분장) 특강을 개최하였다.

박대현 아티스트는 한국예술종합대학원 연극원 특수분장 외래교수를 역임하고

MBC, KBS 분장실에서 일을 하였으며 더뱅커, 명량, 블랙독, 검법남녀, 음란서생, 태왕사신기, 동네 변호사 조들호, 전설의 고향 등 수많은 작품에서 특수분장 및 분장을 담당하였다. 이날 특강에서 박대현 아티스트는 특수분장의 취업전망과 비전에 대해서 설명하고 좀비 특수분장을 시연하여 특수분장에 꿈을 가지고 있는 미래의 아티스트들에게 자신감과 꿈을 북돋아주었다.

이날 특강에 참석한 조민주 학생은 매우 알차고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진로를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독보적인 특수분장 아티스트가 되겠다라고 다짐하였다.

강남메이크업학원 수빈아카데미는 32년의 전통을 지닌 명문 뷰티학원으로 방송, 영화, 대학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강사진을 구성하여 현장감 있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메이크업학원, 스타일리스트학원, 네일아트학원, 헤어학원, 피부관리학원(에스테틱학원)등 다양한 미용과정 커리큘럼을 갖추어 학원생들이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전문화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압도적 합격률을 보이고 있는 메이크업학원 수빈아카데미는 코로나로부터 학생들이 안전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과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핫썸머COOL득템이벤트를 실시하여 수강료 역대급 지원을 하고 휴대용 미니 선풍기 등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수빈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특강후기, 핫썸머 이벤트 등을 추가로 살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