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케이코리아 스피디(SPEEDY), 15W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지마켓 슈퍼딜 진행
상태바
㈜디엠케이코리아 스피디(SPEEDY), 15W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지마켓 슈퍼딜 진행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7.0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디엠케이코리아의 자체 브랜드 상품인 스피디(SPEEDY)가 15W PD3.0 고속 무선 충전거치대 제품을 7월 7일 지마켓을 통해 1DAY 슈퍼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DAY로 진행하는 15W PD3.0 고속 무선 충전거치대 지마켓 슈퍼딜 행사는 7일 오전 12시부터 당일 오전 12시까지 단 하루간 열린다. 특히 스피디(SPEEDY) 15W PD3.0 고속 무선 충전거치대의 특가 행사 구성은 1+1으로 판매된다.

스피디(SPEEDY)는 지난 2일 G마켓 슈퍼딜을 통해 에어 벤트 차량용 10W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도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15W PD3.0 고속 무선 충전거치대는 심플한 디자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블랙/화이트 선택이 가능하며, 무광 코팅 처리로 쉽게 때가 타지 않으며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스마트기기 거치시에 안정적인 최적의 각도로 스마트폰을 거치한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C타입 단자로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로 사용 중에 불편함 없이 제작되었으며, 기존의 QC3.0 충전을 넘어선 PD3.0 고속 충전으로 한층 더 빠른 속도로 충전과 함께 PD3.0 충전기 호환도 가능하다.

듀얼 코일을 탑재하여 스마트기기를 어느 방향으로 거치하여도 충전이 가능하여 충전과 동시에 동영상 시청 등이 가능하며, 이물질 자동 감지 기능 (FOD)이 탑재되어 스마트폰 외의 금속성 이물질이 감지되면 LED가 무선 충전기와 휴대폰 사이에 동전 및 기타 금속성 물질이 존재할 경우 충전이 중단되는 안전 기능도 포함되었다.

㈜디엠케이코리아 관계자는 “스피디 15W PD3.0 고속 무선 충전거치대는 이물질 자동 감지(FOD)가 가능해 스마트폰 외의 금속성 이물질이 감지되면 LED가 깜박거리며 충전이 중지되어 제품의 손상을 방지한다”며 “가격 거품을 최소화하여 모두가 부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스피디 15W PD3.0 고속 무선 충전거치대 슈퍼딜 특가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행사 당일 지마켓 해당 제품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