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퀴즈노스 제공
사진 - 퀴즈노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지난 7월 8일 방영된 tvN 수요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 조세호가 먹은 콩고기 샌드위치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날 유재석,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먹방을 선보인 메뉴는 퀴즈노스에서 새롭게 개발하여 출시한 식물성 단백질 샌드위치인 ‘플렉스 스테이크’와 ‘보스턴 클램 차우더’ , ‘컨츄리 프렌치 치킨’ 브래드볼과 ‘허니 머스타드 치킨 샐러드’ 이다.

두 사람은 퀴즈노스 샌드위치 먹방을 연이어 선보이며 큰 자기와 작은 자기의 궁합을 내세워 시청자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하였다.

퀴즈노스 신메뉴인 ‘플렉스 스테이크’는 식물성 단백질인 콩을 원료로 하여 만들어진 콩고기 샌드위치이다. 플렉스 스테이크는 퀴즈노스의 시그니처 빵과 함께 콩고기, 야채, 할라피뇨, 토마토 그리고 퀴즈노스만의 특제 소스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퀴즈노스에서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기념하여 퀴즈노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노스 측은 “유재석, 조세호가 먹방을 선보였던 ‘플렉스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퀴즈노스 여름 한정 메뉴로 8월 31일까지 기간 한정 판매 메뉴로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진 ‘플렉스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맛보고 싶다면 가까운 퀴즈노스 매장을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