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즈앤트리 제공
사진 - 이즈앤트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피부가 필요로 하는 원료만 정직하게 담은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즈앤트리는 스테디셀러스팟세이버 파우더 워시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에서 오는 7 31일까지 기획전 행사로 40% 할인한다고 밝혔다.

최근 뷰티 전문가 채널디렉터파이에서 2020 Top of Top ‘파우더 클렌징폼으로 선정된스팟 세이버 파우더 워시 지성 피부에 추천하는 저자극약산성 클렌저 주요 성분인 옥수수전분, 파파인 효소 10,000ppm 그리고 씨솔트가 함유되어 저자극 각질제거와 모공 케어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 원물 갈아 넣은 쑥잎가루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습기에 쉽게 뭉쳐 사용하기 불편했던 파우더 클렌저의 단점을 보완하여 묻은 손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있는 ‘Easy cut 개별 파우치 구성되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클렌저이다.

이즈앤트리 관계자는무더운 여름철 늘어나는 모공과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적인 클렌징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약산성 파우더 클렌저라며, “앞으로도 더욱 고객의 입장에서 세심하게 생각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 전했다.

한편 이즈앤트리스팟 세이버 파우더 워시 이즈앤트리 공식몰 올리브영에서만나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