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7/11() 금일 주택관리사 1 시험이 모두 종료된 가운데, 공인모가 주택관리사 1 시험 가답안 2 시험 인강을 무료로 공개했다.

우선 공인모는 금일 치러진 주택관리사 1 시험의 가답안을 공개하여 시험 결과를 확인할 있게 했다. 주택관리사 가답안을 확인한 수험생들은 공인모 내에서 시험 후기 합격수기를 공유할 수도 있다. 이는 주택관리사 시험준비에 돌입하는 초보 학습자들이 방향성을 잡아나갈 있는 초석이 있다.

또한 공인모는 올해부터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2 시험의 무료인강을 진행한다. 주택관리사 2 시험은 과목으로, 주관식 문제 형태를 포함하고 있어 더욱 꼼꼼한 공부방법이 필요하다. 이에 공인모는 교수진을 기존 1명에서 2명으로 늘리고, EBS 주택관리사 교재를 선보였으며, 연간 커리큘럼에 맞춰 강의를 진행하는 더욱 강화된 모습을 보였다.

아울러 주택관리사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수험 정보들을 확인할 있도록 하였다. 여기에는 주택관리사 연봉, 전망, 취업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주택관리사 합격률, 난이도, 기출문제도 들어가 있다.

한편,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인강 외에 공인중개사,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부사관, 고졸 중졸 검정고시, 직업상담사2,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등을 포함한 20 분야의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