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바르테라 제공
사진 - 바르테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저자극 쉐이빙 브랜드 바르테라는 론칭 2주년을 맞이해 오는 7월 13일부터 24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고마워요, 바르테라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르테라 2주년 이벤트는 바르테라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와 자사몰 및 입점 온라인몰에서 참여 가능하며 바르테라 단품·세트 할인, 리뷰 작성 등 여러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리뷰 작성 이벤트는 온라인몰 29cm에서 구매 후 상품평을 남겨 캡처 화면을 보내주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2년 동안 구매한 바르테라 제품 후기를 사진 혹은 영상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리면 베스트 리뷰어 2명을 선정해 에어팟 프로 또는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 키트를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31일 바르테라 공식 SNS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모든 구매고객들에게 등드름 완화에 도움이 되는 바르테라 신제품 올인원 바디워시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온라인 편집샵 29cm에서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블락 면도기도 추가 제공한다. 

한편 바르테라는 지난 2018년 7월 19일 론칭한 저자극 쉐이빙 브랜드로 현재 공식 자사몰, 29cm, 롭스, 마켓컬리, 올리브영, SSG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