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라이프 '입소문김치공감 릴레이' 진행
상태바
입소문라이프 '입소문김치공감 릴레이' 진행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7.1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라이프스타일과혼족 음식문화의 변화에 따라 밥상의 기술력 또한 발달하고 있다. 특히 변해가는 시대에 맞는 간편한 주문 김치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입소문김치김치공감 릴레이 진행한다. 김치공감 릴레이는 내가 감사한 , 보고 싶은 사람 지금 당장 곁에 없지만 우리 김치로 맛을 공감하며 맛을 나누고 싶은 사람을 추천하면 김치 1종을 보내주는 이벤트다.

입소문김치는 30 넘게 김치만을 만들어온 제조사와 만나 탄생한 브랜드로 올해 3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입소문김치의 제조처는 수년동안 식자재 입찰에 선정되어 다수의 공기업, 국내 5성급 호텔, 기업 구내식당, 학교급식 등에 납품하고 있는 곳으로 믿음과 신뢰로 탄탄함을 쌓아온 곳이다.

이번 김치공감 릴레이는 얼굴을 모르는 사람이라도맛으로 소통하는 시대의 흐름에 알맞은 공감 릴레이라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입소문라이프 SNS 후기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입소문김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입소문김치의 특별함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는 100% 명품재료를 사용한다는 있다. 입소문김치는 전국 팔도에서 90 이상 자라 속이 배추는 물론 계절에 따라 현지 농가에서 계약 재배하는 , 열무 등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입소문김치만의 특별한 배합비율로 청정수와 정제염을 사용한 초절임 저염김치를 만들고 있다. 황태육수를 사용해 담백, 시원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며, 설탕 대신 매실원액과 사과, 등의 과일로 단맛을 건강한 맛을 지향한다. 이외에도 국화꽃 추출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해 효소 처리를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입소문김치의김치공감 릴레이 한국의 문화에 트렌디한 SNS라는 수단을 얹어 새로운 문화를 형성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면서지난 6월부터 시작한 김치공감 릴레이는 현재 100여명까지 확장 중이며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