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코스랩 제공
사진 - 코코스랩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완벽한 피부관리의 가장 기초적인 방법인 깨끗하게 메이크업, 노폐물을 닦는 것도 중요하지만 좋은 성분으로 제조된 내 피부에 꼭 맞는 클렌징 폼을 찾는 일은 더 중요하다.

이에 착한성분 대표 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에서 ‘7데이즈 시크릿 센텔라 시카 클렌징 폼 150,30ML (7DAYS SECRET CENTELLA CICA CLEANSING FOAM)’‘7데이즈 시크릿 비타 플러스-10 클렌징 폼 150,30ML(7DAYS SECRET VITA PLUS-10 CLEANSING FOAM)’ 4종을 출시하였다.

‘7데이즈 시카 클렌징 폼의 경우 이름처럼 순한 병풀추출물 함유로 유, 수분이 손실된 손상피부에 진정을 도와주고 동시에 피부 탄력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클렌징 폼이다. 또한 함유된 비타민 성분과 자연유래 식물추출물은 외부 유해환경 및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장벽이 무너지지 않게 보호 및 개선시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가장 최근 출시된 ‘7데이즈 시크릿 센텔라 시카 썬 크림(7DAYS SECRET CENTELLA CICA SUN CREAM)은 상처를 치유하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정량병풀수가 함유되어 진정 및 탈력에 도움을 주고 지켜주며 SPF50+/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로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사진 - 코코스랩 제공
사진 - 코코스랩 제공

 

6,000배의 수분함유량을 가지고 있는 고분자 히알루론산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키고 부드럽고 탄력있게 가꿔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메이아일랜드 관계자는 착한성분, 딥 클렌징은 물론 마일드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 중에도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여행에서 번거로움을 덜기위해 30ml 작은 용량이 함께 출시되어 올 여름 많은 소비자들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코코스랩(KOCOSLAB)은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탈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