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슬립온매트리스 제공
사진 - 슬립온매트리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수입침대 전문점 슬립온매트리스가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적용품목은 영국의 비스포크 수입매트리스인 히프노스, 호주완제품 친환경침대 컴포트슬립, 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 등이다.

세계3대 침대인 히프노스는 신혼침대로 알려진 프레임과 매트리스 패키지로 30% 할인, 침대매트리스 품목 15% 할인, 아피니티 캐시미어 이상 모델 구입 시 히프노스 양모프로텍터 사은품 제공(1800*2000사이즈 한정), 고급 방수커버와 히프노스 자수 베개 등을 증정한다.

호주에서 온 친환경매트리스인 컴포트슬립은 모든 제품이 리뉴얼되어 재료와 기술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전제품 리뉴얼기념 30% 할인을 진행하며 컴포트슬립 사은품이 증정된다. 컴포트슬립은 친환경과 하이테크닉의 조화로 뉴질랜드 조마울의 사용과 휘발성유기화합물 등의 발암물질, 유해화학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GECA인증을 받은 안전한 재료만을 사용한다.

또한 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은 합리적이면서 유해한물질은 배제해 최고급 고밀도폼, MDI폼, 호주 최고등급의 양모 사용 등 뛰어난 기능이 특징이다.

한편, 슬립온매트리스는 매장에서 취급하는 다른 미국 등지의 침대와 다르게 침대 내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에 안정성을 가지고 후손들이 살아가야 할 환경을 존중하며 헌신적 책임을 가지고 동물의 복지와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주로 다루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이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슬립온매트리스 강남점, 히프노스 아이파크백화점, 용인흥덕점, 대구 이시아가구백화점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