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디지털 에이전시 하이애드원(대표이사 조성진)은 유니티 애즈, 민티그럴 등 모바일 게임 유저 유입(UA)에 특화된 매체와 IO(Insert Order)를 체결해 마케팅 역량을 강화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통해 하이애드원은 유저 유입이 필요한 모바일 게임 광고주에게 구글 애즈, 네이버 GFA, 카카오모먼트, 애플 서치 애즈, 유니티 애즈, 민티그럴, 앱러빈, 벙글 등 주요 매체를 통합 운영하는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어트리뷰션 기업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제10차 에디션’ 자료에 의하면, 게임 앱 매체 분야에서 급부상한 유니티 애즈는 2019년 하반기 게임 앱 설치 부분에서 76% 급증했고, 민티그럴은 전 세계 7개 지역에서 성장률 3위 안에 들어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하이애드원 조성진 대표는 “커머스 광고주에게 입증받은 성과를 모바일 게임 마케팅에서도 증명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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