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대문 엽기떡볶이 제공
사진 - 동대문 엽기떡볶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핫시즈너의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오는 7월 31까지 ‘엽떡먹고 엽톡인증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지난 7월 10일부터 엽기떡볶이 앱으로 모바일 주문을 한 고객들에게 엽기떡볶이가 그려진 귀여운 엽톡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증정 이벤트는 가맹점당 25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엽떡먹고 엽톡인증하자!’ 이벤트는 모바일앱으로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주문한 고객들이 엽떡이 그려진 스마트폰 그립톡, 일명 엽톡을 받고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후기 인증 행사다.

이와 더불어 엽톡을 받은 고객은 후기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엽떡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본인의 공개계정에 엽톡 후기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 때 #엽떡그립톡 #그건바로 #엽톡 #엽떡애정템 해시태그와 구매영수증 또는 모바일앱 주문 화면 캡쳐본 증빙은 필수다.

인증샷 업로드 후 엽떡 인스타그램에 후기 참여게시글을 태그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7월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이고 당첨자는 내달 8월 7일 발표하며 당첨자 40명에겐 엽기떡볶이 14,000원 상품권을 8월 14일 MMS로 발송할 예정이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관계자는 "모바일앱으로 엽떡을 주문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귀여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엽톡 선물을 마련했다"며 "엽톡 선물도 받고 후기 인증을 통해 엽떡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 엽기떡볶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