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욕실 전문 뷰티 브랜드 보타믹스가 ‘포레스트 그로우 라인’으로 탈모샴푸, 바디워시 등 청담동 프리미엄 뷰티살롱 쌤시크에 입점했다.

쌤시크 살롱은 유명 연예인 및 셀러브리티들이 많이 이용하는 프리미엄 뷰티살롱으로 로레알 및 유명헤어제품 등이 입점 되어있다.

보타믹스 탈모샴푸는 프로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 탄력감과 힘이 있는 모발을 유지시켜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고 온갖 스트레스로 인해 매일 달아오르는 두피 열을 내려주고 모근에 영양을 주며, 모발이 건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타믹스 탈모 트리트먼트는 판테놀 성분이 모발에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주며 7중 히알루론산, 아르간커넬오일, 모링가오일 등 보습과 영양을 주는 성분들이 건조해진 모발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뻣뻣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것에 도움을 준다.

보타믹스 여드름 기능성 바디워시는 등 가슴 등에 생긴 바디 여드름 및 트러블로 고민하는 피부를 위해 개발된 기능성 바디워시다. 주 성분인 고삼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무환자추출물등을 함유해 미세먼지나 모공 속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고 피부 진정 및 피지분비를 케어하는 것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피부 진정과 보습,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관계자는 “쌤시크의 유명 아티스트들의 까다로운 품평을 거쳐 입점된 만큼 품질력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다양한 오프라인에 진출하여 다양한곳에서 보타믹스를 접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