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이버투플러스 제공
사진 - 세이버투플러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가 지난 10일 본사에서 전 지점을 대상으로 신제품 교육 및 정기 AS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세이버투플러스가 자랑하는 고객 만족 최우선을 위해 전국 각 지역 지점들이 본사로 모여 최근 출시되는 28kHz 고급형 초음파식기세척기와 앞으로 출시 예정인 카페용 빌트인 제품 출시를 앞두고 제품에 대한 차별성과 기능에 관련된 전문지식을 공유했다.

28kHz 고급형 초음파세척기 기능은 Two-way 세척 방식으로 스마트 자동타임 스케줄에 따라 자동으로 물살이 발생해 세척력을 높일 수 있는 월풀 세척기술이 적용됐다.

식기에 묻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잔류농약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어 위생적인 주방 환경을 유지해준다. 이와 더불어 현재 4개의 신제품 관련 기술특허와 디자인특허 4건을 등록 완료하였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앞으로 24kHz 파워형, 28kHz 고급형 두 가지 제품을 가지고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며 이번 715일 빌트인과 탁상용 제품의 출시 소식에 예약 주문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위생에 대한 중요성과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판매량이 급속도로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세이버투플러스는 세이버 안심케어서비스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위생에 대한 약속을 끝까지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가 조달청과 국방부 우수상 용품에 선정되면서 대면 접촉이 많은 학교, 군부대, 공공기관, 병원 등에 설치 및 상담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세이버투플러스 업소용초음파세척기는 부담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렌탈 서비스를 실시 하며,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빌트인 제품과 탁상용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이버투플러스 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