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드비 제공
사진 - 씨드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씨드비 물염색이 지난 9일 오전 JTBC TV정보쇼 알짜왕 방송에서 물로만 섞는 염색약으로 소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며느리가 38년간 가정주부로 살며 자신을 꾸미는 방법을 잊으신 어머님을 위해 준비한 새치 염색약으로 염색 후 10년 젊어진 모습이 방영되면서 방송 종료 후 제품을 찾는 문의와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외출 없이 집에서 염색하는 일명 홈케어족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물염색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씨드비 관계자는 “물염색은 잦은 새치염색으로 인한 두피, 모발손상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화학1제(강알칼리제)+2제(산화제)를 혼합하는 기존의 염색방식이 아닌 32가지 곡물, 식물, 허브 가루 파우더에 100% 순수 물만 섞는 새로운 방식의 저자극 염색약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순한 염색약이지만 선명한 컬러로 새치 커버뿐만 아니라 모발 윤기개선, 모발 보습증가, 모발 손상도 개선으로 건강한 두피와 윤기나는 머릿결을 완성시켜 주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