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정품인증 및 위·변조방지 서비스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자사가 공급하는 보안스티커 및 봉인스티커 히든태그를 통해 최근 증가하는 여름용품 및 악세서리 가품방지 및 유통관리를 돕고 있다고 밝혔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휴가철이 다가온 만큼 물놀이 용품 및 악세서리 구매가 증가하는데 올해의 경우는 코로나 여파로 언택트(비대면) 구매가 늘어난 만큼 오픈마켓과 각 종 SNS상에서 가품발생의 수요도 덩달아 증가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면서 가품방지 및 위·변조방지 서비스 히든태그를 통해 불법복제품 근절 및 불법유통차단을 도울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여름용품 중 선글라스 및 쥬얼리의 고가제품의 경우 가품발생의 우려도 있지만 도난 당하거나 잃어버릴 우려가 있기 때문에 정품라벨 히든태그를 부착함으로써 정품인증 및 불법유통으로 차단, 심지어 도난방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수영복 및 튜브, 물안경 등 대체로 가품 제품의 가격이 저렴한 만큼 제품의 하자로 인해 물놀이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정품인증을 받은 제품을 구매해야 하며 고가 악세서리의 경우도 소비자등록을 통해서 도난방지에 신경을 써야한다.

한편, 씨케이앤비는 전세계 히든태그유저들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히든태그 동영상 제작 및 틱톡(TiK ToK) 애플리케이션의 동영상 홍보 이벤트를 오는 716일부터 8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순위 선정 후 정품 아이폰 및 에어팟프로 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