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시상식이 716일 개최됐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주간동아,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소비의 주체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지속적인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며, 삶의 질 향상을 지향하고 진정한 만족을 선사하는 모범기업을 발굴하고자 한다.

수상 브랜드 선정은 최고경영자 비전 및 경영방침, 경영전략, R&D활동, 고객만족, 기타 역점 분야 총 5개의 평가항목으로 종합 점수 집계 후 공적서 평가로 진행했다. 동일 부문 경쟁 브랜드와 동률일 경우에는 2차 조사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정을 진행했다.

심사위원장 김홍유 교수는 성공 브랜드의 제 1원칙인 고객의 만족에 집중한 시상식인 만큼 이번 수상은 그만큼 뜻깊고 브랜드 운영의 기본을 다졌다는 증표이기도 하다오늘 수상한 모든 기업들에 축하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국외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의 만족을 끌어낼 수 있는 대표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