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고 제공
사진 - 네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현성인터텍의 네고716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휴대폰 악세서리) 부문을 수상했다.

네고는 휴대폰 모바일 액세서리 중에서도 강화유리에 특화된 기업으로 국내외 대기업들의 유명한 스마트폰 제품군에 정확히 매칭 되는 강화유리 제품군들을 출시해왔다. 일례로 갤럭시S3부터 갤럭시S20에 이르기까지 각 제품의 디스플레이를 보호할 수 있는 필름, 강화유리들을 생산해왔으며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넘어 해외 스마트폰 제품인 애플, 샤오미와 같은 제품군들에 대한 강화유리도 출시했다.

현재 네고의 서비스 중 가장 주목받는 서비스는 무료반품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갖고 있는 휴대폰의 사이즈와 강화유리의 사이즈가 오차가 있을 수 있어 제품을 보호하는 비닐만 제거하지 않는다면 무료로 반품해주는 서비스이다. 이 과정에서 반품 왕복택배비도 지원해주는 것이 이 서비스의 특징이다.

한편 네고는 올해 강화유리뿐만 아니라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도 출시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관계자는 기존의 시장에서 포착하지 못한 생활 속의 불편함을 발견하여 항상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