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며 아기 피부에 땀띠, 발진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민감한 아기 피부 특성상 여름철 보습 및 열감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따라 오쎄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의 아기 수딩젤 ‘소이베베 베이비 수딩젤’이 산뜻한 사용감과 순한 성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소이베베 베이비 수딩젤’은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과 가벼운 발림성으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보습성분인 알로에베라잎수, 접시꽃뿌리추출물 등을 함유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공 향료와 인공 색소, 유해화학성분을 모두 제외하여 만든 수딩젤로 피부 무자극성 테스트 완료(P&K 피부임상연구센터) 및 유해화학성분 불검출(KCL)을 입증받아 민감한 영유아부터 예민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에게도 호평 받고 있다.

오쎄 관계자는 “어느덧 여름이 다가오는 가운데 따가운 햇빛으로 인한 땀띠, 발진 등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아이에게 소이베베 베이비 수딩젤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쎄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달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소이베베 수딩젤, 아토 로션, 선스틱, 메디버블 핸드워시 4종 제품 중 우리 아이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과 그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총 70명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