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지식과미래의 ‘iMBC 캠퍼스’가 7월 16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교육(독학사)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iMBC 캠퍼스는 생활과 병행하면서도 충분히 초,중,고는 물론 대학학위 취득까지 가능한 검정고시, 독학사 제도를 교육 소외계층에게 널리 알리고 양질의 콘텐츠를 보급하기 위해 2015년 ㈜지식과미래와 iMBC가 공동으로 론칭한 국내 대표 성인교육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독학사 전 단계 전용교재와 강의, 단계별 온라인 모의고사 등 최적의 독학사 학습 커리큘럼을 자체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으며 1단계 5개년 기출문제를 복원하고 전학과 전 단계 교재를 시중서점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또한 20여개 대학원과 연계하여 iMBC 캠퍼스를 거쳐 대학원에 진학하는 경우 등록금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성적 우수자에 대한 장학금도 매년 지급하고 있다.

iMBC 캠퍼스 관계자는 “4년 연속 독학사 부문 1위 수상을 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드린다.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교육의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독학사 제도 및 iMBC 캠퍼스에 더욱더 많은 관심을 가져 준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독학사 양질의 콘텐츠 생산과 학습자 맞춤 최적의 서비스 제공에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