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더리얼스킨이 종합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 공식 스토어를 연다.

SSG닷컴은 더리얼스킨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720일까지 모든 상품을 최대 5% 할인하며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리얼스킨은 임신과 출산을 지나며 달라진 피부를 위해 연구하고 개발한 브랜드로 화장품 다이어트의 취지에 걸맞게 3STEP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여성용 올인원 제품인 카밍에센스는 바쁜 육아맘, 워킹맘 사이에서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리얼스킨의 카밍에센스는 피부의 속보습을 위한 초저분자 7종 히알루론산과 더리얼스킨만의 4POINT 성분을 620.000PPM 함유해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만을 담았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최소화해 피부트러블 걱정없이 사용가능하다.

피부과 전문의와 유명 뷰티 유튜버의 피부장벽 보습크림블라인드 테스트를 통과한 더리얼스킨의 더마B12 카밍크림은 이름에 걸맞게 유분은 잡고 수분과 탄력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을 주원료로 제조된 제품으로 아토피 피부염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12 성분을 함유해 성분 자체의 핑크빛을 띄고 있다.

친환경 소재로 용기부터 남다른 카밍토너는 약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을 위해 흡토형의 미스트와 닦토형의 토너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는 알로에베라잎수와 글리세린보다 보습력이 훨씬 뛰어난 고가의 보습성분인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이 함유 되어 있다.

더리얼스킨은 건강한 피부와 간결한 스킨케어를 강조함과 동시에 소비로 오는 부정적인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해 특수 리무버라벨을 부착하고 친환경 포장지와 안내장을 사용하는 등 노플라스틱 소비 챌린지에 함께하고 있다.

한편, 더리얼스킨은 추후 온오프라인 매장과 다양한 팝업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