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유르테에서 신발장냄새제거, 땀냄새제거 등 탈취제 도움이 되는 편백나무방향제인 베이크아웃볼과 피톤치드 스프레이 상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르테 베이크아웃볼은 특수 제작된 세라믹볼의 미세한 기공이 실내에 쌓인 냄새와 유해성분들을 동시에 흡착, 흡수하여 음식이 만들어지며 생성되는 유해성분과 탄냄새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베이크아웃볼 속에는 피톤치드 천연오일이 20% 함유된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신발장탈취제, 공기탈취제 등 실내 천연방향제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섬유, 실내공기 등 다양한곳에 사용가능한 유르테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베이크아웃볼과 같은 피톤치드 천연오일이 함유됐다.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드레스퍼퓸과는 다르게 화학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으로 향으로 냄새를 덮기보다 피톤치드 성분이 냄새의 원인을 제거하는 기능을 한다.

피톤치드 스프레이와 베이크아웃볼은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100% 오일이 함유되어 편백나무효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대표적인 편백나무효능으로는 탈취와 항균력이며 이외에 스트레스완화, 심폐기능강화 등의 이로운 효능을 가지고 있다. 

유르테 관계자는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여름철 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세균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며 깨끗한 실내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잦은 환기에 신경을 써야 하며 항균과 탈취에 도움이 되는 피톤치드 천연방향제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고 전했다.

한편, 유르테 편백나무방향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