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캐치패션 제공
사진 - 캐치패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명품 직구 쇼핑 플랫폼 캐치패션이 전 세계 결제 네트워크 Visa와 함께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7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Visa 브랜드 카드 등록 후 인증된 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특히 캐치패션 첫 구매 고객이라면 기본 캐시백 10%를 더해 총 15% 캐시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신한카드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기 때문에 최대 20%까지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쇼핑몰은 에센스, 24S, LN-CC, 셀프리지스, 루이자비아로마, 하비 니콜스 총 6개이며 이벤트 참여 가능한 등급은 Visa 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로 총 3가지로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치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더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캐치패션은 파페치, 매치스패션, 에센스, 마이테레사 등 18개의 해외 유명 온라인 명품 편집숍과 정식 계약을 맺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 직구 쇼핑 플랫폼이다.

이에 편집숍별 가격 비교를 통해 최저가 구매처를 제안하며 세일 정보 및 상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일리지나 포인트가 아닌 현금 캐시백을 제공함으로써 명품 직구 이용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