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명품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기업 세이버투플러스가 코로나19 극복 끄떡없다 제주라는 슬로건으로 작은 선물과 응원 메시지를 가지고 제주도를 시작으로 2020년 투어를 시작한다.

세이버투플러스의 전국 투어는 매년 꾸준히 벌써 6년째 진행 해 오고 있으며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체크하고 실제 사용하는 현장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통해 한단계 더 성장하자는 취지에서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투어의 시작은 지난 1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국내에서 처음 발생한 이후 관광산업의 핵심인 제주 지역이 어려움이 가중되어 있다고 하여 가장 먼저 투어 지역으로 선정하고 제주부터 전국 투어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제주도 곳곳의 사용 매장을 방문하여 실제 사용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장님들에게 응원 메시지와 선물을 전달하였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주방 위생에 더욱 민감할 시기이며 안전한 주방 위생을 위한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세이버안심케어서비스를 시작 하였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위생에 대한 약속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초음파세척기 빌트인과 탁상용 제품이 출시되면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이동이 가능하게 되면서 카페 및 pc방 등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이버투플러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세이버를 찾아라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부착된 안심케어 표시를 찾아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세이버안심케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이버투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