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블록, 판조이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콘서트 영상 제작
상태바
무비블록, 판조이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콘서트 영상 제작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7.1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참여를 위한 업무협약
사진 - 무비블록 제공
사진 - 무비블록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블록체인 기반 영화 공유 플랫폼 무비블록(Moviebloc)이 판조이엔터테인먼트와 ‘언택트 콘서트’ 숏폼 영상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무비블록에 따르면 오는 25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진행될 ‘조이천사 콘서트’에 무비블록이 콘서트 메이킹 필름 제작에 참여한다. 무비블록이 제작할 영상은 콘서트 리허설, 공연, 인터뷰 등 콘서트 전반에 걸쳐 숏폼 다큐 및 메이킹 필름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조이천사 콘서트’는 조이뉴스24가 주최하고 판조이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콘서트는 아이돌 그룹 모모랜드의 단독(비대면) 공연이며,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중계와 네이버 V-MUSIC채널에서 7월 25일 오후 7시부터 공개된다.

무비블록의 콘서트 메이킹 필름은 콘서트 이후 K팝 라이브 채널에 제공되며, 콘서트 숏폼 다큐 영상은 무비블록 유튜브 채널 및 무비블록 서비스에 제공된다. 콘서트를 시청하는 관객들은 현장을 찾지 않고도 모바일과 SNS로 시청을 즐길 수 있다.

무비블록은 “이번 메이킹 영상 및 숏폼 다큐 제작으로 통해 전 세계 팬을 하나로 모으고, 새로운 콘서트 관람 문화를 제시할 것이며, 직접 콘서트에 참가할 수 없는 관객들을 위해 최대한 콘서트 무대 영상뿐 아닌 콘서트장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