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티샵 제공
사진 - 아이티샵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중고 노트북 맥북 아이패드 태블릿PC 등의 IT 기기 매입 전문 ‘아이티샵’이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중고 태블릿PC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최근 급속도로 발전하는 IT환경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줄줄이 출시하는 가운데 새로운 기기로 교체할 경우 전에 사용하던 제품들은 대부분 집안 방치하거나 시세를 모른 체 헐 값에 넘기는 경우를 종종 확인할 수가 있다.

이에 제품 시세를 정확히 확인하면서 본인에게 조금 더 이익이 생길 있는 부분과 개인정보에 있어서도 보다 안전하게 판매할 수 있는 신뢰가 가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설명에 따르면 노트북 맥북 아이패드 매입 전문 아이티샵은 홈페이지에 실제 거래되는 금액을 공지하고 쉽게 확인할 수가 있으며 동일한 매입가격으로 진행하고 있어 판매하는 사람에게는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도록 투명한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티샵 홍성근 팀장은 “매입된 제품은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접 업사이클 되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가 되고 있어 보다 높은 매입가격으로 책정이 가능한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아이티샵은 중고 노트북 맥북 아이패드 외 아이맥 아이폰 애플워치 각종 태블릿PC 플스4 미니빔등을 매입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티샵은 2016~2020년 5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서울 강남역, 종로, 홍대, 건대, 인천 주안 등에 지점이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