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생산자, 소비자 직거래 방식으로 가격을 절감하여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준다’라는 목적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는 횡성한우 협동조합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상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복날의 더위에 지친 사람들을 위한 전품목 15% 할인 특가전, 여름맞이 캠프를 떠나는 캠퍼들을 위한 가성비 횡성한우 캠핑 세트를 준비했다.

한우 특가전 품목으로는 국거리, 불고기, 장조림, 양지, 사태, 목심, 스테이크용 고기, 차돌박이가 각 200g, 300g, 500g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 구매할 수 있으며, 캠핑세트로는 등심, 특수부위, 채끝살, 꼬치구이 세트 등을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횡성한우를 산지 직송으로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가전이 실시되기 전부터 전국 각지로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횡성한우협동조합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횡성한우는 한번 먹기 부담되는 것’이라는 인식이 사라지길 바란다”라며 “좋지 않은 제품을 판매하여 가성비가 좋은 것이 아니라, 생산자ㆍ소비자의 직거래로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한우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함께 횡성한우 특가전 및 세트메뉴 판매는 7월 17일부터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