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스클린 제공
사진 - 한스클린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청소 서비스 전문 브랜드 한스클린이 지난 716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0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대상에서 작년에 이어 5년 연속 위생관리개선 부문을 수상했다.

주간동아와 G밸리 뉴스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은 소비 주체인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시상으로 삶의 질 향상을 지향하고 진정한 만족을 선사하는 모범기업을 발굴하고자 비롯됐다.

시상에는 웰빙, 뷰티, IT, 의료서비스, 금융, 프랜차이즈 등 최종 54개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한스클린은 소비자 만족을 비롯한 기술연구 및 우수경영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아 위생관리개선 부문 수상의 쾌거를 달성했다.

한스클린 권희정 대표이사는 창립 이래 최상의 기술과 서비스 개발에 대한 고민을 쉼 없이 이어오고 있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중심 경영활동에 앞장서며 건물 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위생관리 전문업체로서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스클린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프랜차이즈나 가맹 운영은 지양하고 본사 주도하에 직영 운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아 서비스의 품질은 높이고 거품 없는 투명한 가격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술교육 한스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실력이 검증된 전문 청소관리팀을 직접 육성한 뒤 현장에 투입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청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비자 만족과 신뢰에 대한 선도 브랜드로 인정받은 한스클린은 입주청소, 이사청소를 비롯한 홈클리닝 서비스부터 사무실 청소, 학교청소, 공장청소의 특수청소에 이르기까지 위생관리가 필요한 공간에 대한 전방위적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스클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