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보보코퍼레이션 제공
사진 - 보보코퍼레이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기존의 일체형 비데로 업계 1위를 달성한 보보코퍼레이션이 이번에는 공기청정기에 도전한다.

이문센 공기청정기는 기능적인 부분과 시각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대부분의 공기청정기는 블랙 또는 화이트 색상만이 존재했다. 보보코퍼레이션의 이문센 라인은 차별화된 레드 색상을 함께 출시했으며,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독일의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앞으로 이문센이 국내 그리고 해외바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 사회에 황사와 초미세먼지는 호흡 질환과 각종 피부염을 일으키는 주범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런 문제의 해결책으로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또한 공기청정기 시장의 성장에 따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실제로 현재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반려동물, 아이, 차량 전용 등 기능성 공기청정기가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보보코퍼레이션은 이문센으로 공기청정기 시장에 도전장을 날렸다. 이문센 공기청정기는 타워형, 소형, 차량형으로 판매되고 있다. 편백나무 원목으로 만든 상단 필터에서 피톤치드를 품은 공기가 배출된다. 피톤치드는 아토피, 각종 피부염에 좋고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며 친환경적인 환경의 제공을 통해 집중력기억력 향상, 곰팡이 및 진드기 예방한다. 면역력이 약해지는 중장년층부터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과 아기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기능성 공기청정기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문센 공기청정기는 기능적인 부분과 시각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기존의 블랙 또는 화이트 색상과 차별화된 레드 색상을 함께 출시했으며,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독일의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앞으로 이문센이 국내 그리고 해외바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이문센 공기청정기 타워형은 출시되었으며, 차량용은 721, 소형은 727일 출시 예정이다. 이문센은 현재 미국, 캐나다, 유럽국가들을 포함한15개국의 아마존에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전국 26개의 지점에서 판매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