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론샵 제공
사진 - 아론샵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이 티타늄 시리즈인, 티타늄 고데기와 헤어드라이기를 선보이고 있다.

미용실전문 브랜드 아론샵이 출시한 티타늄 고데기, 헤어드라이기는 티타늄 소재로 제작되어 높은 내구성과 편의성으로 미용실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티타늄 소재는 최고급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소재를 적용한 티타늄 고데기, 티타늄 헤어드라이어는 중량의 경량화와 함께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고강도의 소재로 변형,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고 백금에 준하는 내식성을 가지고 있어 고온과 고압, 강부식성 환경에서 변질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한 금속으로 의료기 소재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아론샵의 티타늄 고데기는 아론샵의 미용 노하우와 함께 60년 전통의 전자회사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남자고데기, 볼륨웨이브 등 필요성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버전으로 구성하여 소비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아론샵 고데기는 100% 티타늄 코팅 열판을 채택하여 고온과 마찰에 강해 열판의 부식 없이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다. 부담 없는 디자인에 클래식한 인터페이스, 매립형 스위치를 택해 오작동을 최소화 하면서 편의성을 높였다.

상황에 따라 정확한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가벼운 무게와 편한 그립감 등 기능성면에서 소비자에게 어필하여 고데기의 사용이 많은 일선 헤어디자이너들의 평가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미 헤어트리트먼트, 약산성샴푸, 헤어에센스, 염색약 등 주요 품목들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며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아론샵은 높은 품질의 제품과 함께 고객 만족 서비스로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아론샵에서는 최고급 티타늄 고데기를 포함해 드라이기, 헤어캡 등 이미용가전 최대 20% 할인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얼음 쿨샴푸 1+1, 셀프염색약 2+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