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지헤’, 샤넬 가방 등 풍성한 7월 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파리지헤’, 샤넬 가방 등 풍성한 7월 할인 행사 실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7.2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명품 쇼핑몰 파리지헤가 프랑스의 대표적인 명품 패션 브랜드 샤넬의 가방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7월 할인 행사를 실시 중이다.

샤넬은 코코 샤넬에 의해 1913년에 창립된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세계 3대 명품 브랜드 중 하나이다. 감각적이고 실험적이 디자인을 통해 정형화되지 않은 현대적인 패션의류를 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이들이 제작해 선보이는 미니백, 뉴 미니, 클래식 미듐 등의 샤넬 가방 라인업은 다채로우며, 샤넬 버킷백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은 큰 사랑을 받으면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파리지헤에서는 이러한 샤넬 클러치백, 크로스백, 백팩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인 샤넬 클러치 플랩백도 포함돼 화제다. 해당 제품은 샤넬 클래식 라인의 심플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파리지헤 관계자는 “이번 세일을 통해 고객들은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코코핸들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면서 “샤넬 19백, WOC 등 일부 품목은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만큼 서두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명품 쇼핑몰 파리지헤의 7월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