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알라딘 제공
사진 - 알라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알라딘 인터넷 서점은 운영 중이 유튜브 플랫폼 알라디너TV’를 통해 유현준 교수의 라이브 북토크를 2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제는 코로나19 이후의 공간의 변화이다.

이번 북토크에서 유현준 홍익대 건축도시대학원 교수는 독자들과 코로나 이후 공간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북토크에서는 해당 도서 내용의 연장선상에서 코로나19라는 새로운 국면을 맞아 집, 직장, 학교 등 모든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우리의 공간은 어떻게 변화될지에 대한 유현준 교수의 전망을 들어보는 시간으로 준비했다.

최근 신간 공간이 만든 공간을 출간한 유현준 교수는 해당 저서를 통해 문화와 공간의 교류와 그로인한 진화에 대해 통찰력 있는 해석을 선보인 바 있으며, 해당 북토크는 씨네21 이다혜 기자가 진행한다.

북토크에 참여를 희망하는 독자는 728일 화요일 오후 630분 유튜브 알라디너TV’ 채널에 접속하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독자 참여형의 북토크로 진행되어 현장에서 질의-응답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알라딘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질문도 받고 있으며 사전 질문 내용 역시 방송에서 함께 소개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