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박완서 작가의 ‘나의 아름다운 이웃’ 김혜수 낭독 에디션 공개
상태바
윌라, 박완서 작가의 ‘나의 아름다운 이웃’ 김혜수 낭독 에디션 공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7.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수 배우가 직접 고른 7개 단편 소설 모음집 오디오북 독점 공개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박완서 작가의 나의 아름다운 이웃을 배우 김혜수 낭독 에디션으로 독점 제작 및 공개한다. 

평소 박완서 작가의 작품을 좋아해 왔던 배우 김혜수가 나의 아름다운 이웃 노인과 소년 끊어진 목걸이 마지막 생신 그대에게 쓴 잔을 여자가 좋아 어떤 폭군 등 직접 고른 7개의 단편 소설 모음의 녹음을 진행했다. 사랑, 관계, 가족, 자연 등 오늘날 우리의 고민과 사뭇 다르지 않은 이야기와 작가 특유의 애정 어린 문장을 김혜수 배우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박완서 작가가 처음으로 펴낸 짧은 소설집이자 1970년대 사회의 시대상과 그 시대가 담고 있는 사람들의 의식 등을 예리하게 담아낸 작품을 윌라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을 수 있다. 특히, 아이, 노인, 시어머니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김혜수의 목소리를 통해 보다 쉽고 편안하게 작품에 몰입할 수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1970년 장편소설 <나목>으로 데뷔해 40여 년 동안 수많은 글을 남기고 떠난 박완서 작가와 영화 '깜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에 끊임없이 도전해 온 김혜수 배우라는 문학계와 영화계에 한 획을 그은 두 사람이 만나 좋은 오디오북이 탄생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낭독 에디션을 지속 기획 및 진행해 고퀄리티의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