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의 티저 캠페인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삼성전자는 새롭게 공개될 갤럭시 시리즈에 대한 힌트를 공개하며 사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동영상을 보면 하얀 공간에 떨어진 한 방울의 액체가 등장한다. 갤럭시가 선사하는 끊김 없는 사용자 경험을 나타내는 이 심볼은 음표, 글자 등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며 공간을 가득 채운다. 삼성전자는 이처럼 강렬하고 우아한 영상을 전 세계 곳곳의 랜드마크에서 상영하며 사용자들에게 신선한 궁금증을 선사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7월 23일 서울 코엑스 빌딩에서 티저 캠페인 동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이어 뉴욕 타임스퀘어, 마드리드 FNAC, 런던 피커딜리와 워털루역, 바르샤바 중앙 기차역 등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세계는 전에 없던 새로운 시대를 맞으며 사람들과 소통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라며 “8월 5일, 한국에서 중계되는 삼성전자 최초의 온라인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이러한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혁신적인 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전 세계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기획된 이번 언팩 행사를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