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매드포갈릭이 신진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매드 챌린지의 일환으로 금빛행성32’ 박재성 작가의 전시회를 광화문 D타워점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지난 6월 박재성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맞이 웹툰과 캐릭터를 활용한 써머 매드 플레이(Summer MAD Play)’ 콘셉트를 선보이며, 신진작가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인 매드챌린지를 진행해온 바 있다.

이에 박재성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캐릭터로 디자인된 메뉴 북과 공식 SNS를 통해 주 1회 연재하는 유쾌한 스토리가 담긴 매드포갈릭X금빛행성32’ 웹툰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박재성 작가의 작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작품 전시회를 매드포갈릭 광화문 D타워점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매장 내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여 주제 별 3가지 전시존으로 구성했다. 현재 매드포갈릭 공식 SNS에 연재 중인 인스타툰을 관람할 수 있는 인스타툰 존’, 인스타툰에서 전개되는 이야기 중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전시한 콜라보레이션 존’, 금빛행성32의 순수 작품을 전시한 작가 존’ 3가지 공간으로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금빛행성32’ 박재성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작가의 활동을 지원하고, 고객들에게도 보다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뜻깊다이번 전시회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먹는 즐거움 외에도 다양한 웹툰과 캐릭터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