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CENT 제공
사진 - KCENT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케이센트의 인기 크리에이터 히욤의 틱톡 영상이 조회수 1500만 뷰를 달성했다.  

높은 조회수를 달성한 이번 영상은 블랙핑크 제니 커버 메이크업 영상으로, 크리에이터 히욤이 직접 메이크업을 진행하며 블랙핑크의 신곡 ‘how you like that’에 맞춰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크리에이터 히욤은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인 TIKTOK 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으며 평소 사랑스러운 모습과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현재 80만 틱톡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번 제니 메이크업 영상을 통해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케이센트 관계자는 “히욤은 틱톡 내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크리에이터이다. 이번 영상을 통해 그간 히욤의 노력이 빛을 발하게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히욤의 더욱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현재 케이센트는 자체 기획 프로젝트를 소속 크리에이터 간의 협업을 시도하고 있다. 소속사 주도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소속 크리에이터 간의 친밀도와 유대감을 높이고 틱톡 크리에이터 사이의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