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제공
사진 -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1가 후보자 신청을 모집하고 있다.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1는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직접 뽑는 브랜드 대상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세계를 이끄는 기업을 발굴하고자 2011년부터 시상하고 있다.

수상자 선발은 공신력 확보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리서치 및 100% 공적 심사로 진행되며,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을 평가해 기업을 선발한다. 선발 대상으로는 기업체, 공기업체, 지방자치단체 등이다.

수상자에게는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상장과 상패 및 엠블럼을 제공한다. 온라인 언론보도와 더불어 한경비즈니스 특집기사 송출, 한국경제신문 전면 연합 광고도 게재된다. 시상식은 1020일 열릴 예정이며, 후보자 신청은 918일까지 가능하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소비자를 만족시킨 기업을 선정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고자 한다라며, “해당 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